고객님께서는 보안이 취약한 구버전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구버전 이용시 안전하지 않으며, 웹사이트 일부 기능에서 장애가 있을수 있으니 고객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브라우저를 IE8이상의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신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e noticed you have switched on Compatibility View mode in Internet Explorer. Some features may not work correctly. For the full site experience, please disable the Compatibility View mode.



이용시간

  • 바로상담
  • 시스템 전환시간

    시스템 전환시간
    시스템 제한시간 서비스 제약 사항
    매일 23:40-00:30 시스템 영업일 전환 작업으로 인하여 일부 서비스가 제한됨
    (단, 휴일 다음 영업일 등의 경우에는 거래량 및 시스템 환경에 따라 시스템 전환시간이 앞당겨지거나 서비스 개시 시간이 지연될 수 있음)
    기타 시스템 점검 등으로 인한 이용시간 제한 예상시에는 인터넷뱅킹 공지사항에 사전 공지
    매월 셋째주 토/공휴일
    (단, 은행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은행 전산 안정화를 위해 대출이자납부/상환 등 일부 서비스 이용 불가

    조회/사고신고

    조회/사고신고
    가능시간 서비스 내용
    24시간 거래명세조회 : 전체거래내역(3개월) (단, 시스템사정으로 서비스시간 제한될 수 있음)
    과거거래내역조회 : 조회시점으로부터 10년 전 거래내역 조회 및 저장
    사고신고
    계좌조회서비스(계약서류조회)

    송금(이체)

    송금(이체)
    서비스구분 가능시간 토/공휴일
    즉시이체 건별/여러계좌이체 당행이체 : 24시간 (단, 시스템 전환시간 제외) 평일과 동일
    타행이체 : 24시간 (단, 시스템 전환시간 제외, 타행운용시간 이내)
    예약이체 예약가능시간 24시간 (단, 시스템 전환시간 제외) 평일과 동일
    실제 이체시간 09:00 ~ 16:00 (시간단위로 예약시간 이후에 처리) 이용불가

    세금/공과금

    세금/공과금
    서비스구분 평일 토/공휴일
    지로 00:30 ~ 23:30 00:30 ~ 23:30
    지방세/기타 지방세(통합) 00:30 ~ 23:30 00:30 ~ 23:30
    환경개선부담금 (단, 부산시 07:00 ~ 22:00) 00:30 ~ 23:30 00:30 ~ 23:30
    세외수입 (단, 부산시 07:00 ~ 22:00) 00:30 ~ 23:30 00:30 ~ 23:30

    상품 및 서비스

    상품 및 서비스
    서비스구분 평일 토/공휴일
    대출 이자납부/상환 09:00 ~ 23:30 09:00 ~ 23:30
    ※ 시스템환경 등에 따라 이용 불가 주말 일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 학자금대출, U보금자리론, 기한이익상실 계좌, 예외계좌 등의 경우 이용 불가 / 개인사업자 보증서담보대출, 자영업자 바꿔드림론, 중소기업운전자금대출, 비즈니스모기지, 개인사업자 이차보전대출, 펀드담보대출의 경우, 토/휴일 이용 불가
    신용카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외 신용카드 전거래 08:00 ~ 22:00 이용불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신청 / 잔액 및 이용내역조회 08:00 ~ 23:30 당행결제계좌회원 휴일거래 가능
    타행결제계좌회원 휴일거래 불가
    승인내역조회 24시간 (단,시스템 전환시간제외) 평일과 동일
    장기카드대출(카드론)신청 08:00 ~ 22:00 (단, 매월 마지막영업일은 18:00까지 가능) 이용불가
    선결제서비스 08:00 ~ 22:00 평일과 동일
    신용카드 해지 09:00 ~ 22:00 이용불가
    비씨신용카드 한도변경 08:00 ~ 23:00 이용불가
    체크카드 한도변경 24시간 (단, 시스템 전환시간 제외) 평일과 동일
    한도상향가능안내 서비스 신청 08:00 ~ 22:00 평일과 동일
    예금 예금 신규 09:00 ~ 22:00 09:00 ~ 22:00
    * 일부상품가능
    예금 해약 09:00 ~ 22:00 이용불가
    특정금전신탁 조회화면 24시간 (단, 시스템 전환시간 제외)

    * 기초자산 상세내역 조회 : 10:00 ~ 23:40

    평일과 동일

    * 기초자산 상세내역 조회는 이용불가

    ETF계좌해지신청 09:00 ~ 15:15 이용불가
    자동입금계좌변경 09:00 ~ 17:30 이용불가
    펀드 신규/전환/환매/해지 09:00 ~ 16:30 이용불가
    목표도달 자동환매 09:30 ~ 22:00 이용불가
    정보변경 고객정보변경 00:30 ~ 23:30 평일과 동일

    기간설정


    시작일

    종료일

    오류메세지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하였으니 확인하시고 다시 거래하여 주십시오.

    • 오류내용 :
    • 오류코드 :
    •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고객컨택센터(1588-1599)로 문의 바랍니다.
    • 업무종료시에는 홈페이지의 고객센터>고객상담>e-메일상담 에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안카드 교체발급 안내


    고객님께서는 안전카드를 발급받으신 지 1년이 경과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안전카드는 사용이 가능하나, 안전한 전자금융거래를 위하여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셔서 안전카드를 교체발급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안전한 전자금융 거래를 위한 고객 안내

    • 공동인증서, 안전카드, 비밀번호 등을 인터넷(메일함, 웹하드 등)상에 보관 중인 고객들은 이를 즉시 삭제하시고, 지점을 방문하시어 안전카드를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공동인증서를 복사하거나 보안카드를 스캔 또는 촬영하여 인터넷상에 보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공동인증서는 PC의 하드디스크보다 USB 등 이동저장매체에 보관하시면 더욱 안전합니다.
    • 인터넷뱅킹ID, 비밀번호는 일반 인터넷사이트의 ID, 비밀번호와 다르게 설정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보다 안전한 전자금융 거래를 위해 일회용비밀번호생성기(OTP)를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 One Time Password : 거래시마다 새로운 비밀번호가 생성되어 비밀번호를 암기하거나 별도록 기록/저장해둘 필요가 없음
    • 발급받은 지 오래된 보안카드는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계좌 입출급 내역을 휴대폰으로 즉시 알려주는 ‘퍼스트알리미서비스(SMS)’(유료)를 가입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예금인출 사고를 당한 경우 즉시 은행에 신고하고 출금정지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불러오는 중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