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는 보안이 취약한 구버전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구버전 이용시 안전하지 않으며, 웹사이트 일부 기능에서 장애가 있을수 있으니 고객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브라우저를 IE8이상의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신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e noticed you have switched on Compatibility View mode in Internet Explorer. Some features may not work correctly. For the full site experience, please disable the Compatibility View mode.



회원가입

  • 바로상담
  • 회원가입 안내
    대상고객

    개인고객 중 아래 계좌 또는 카드를 보유하신 분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SC제일은행의 고객정보에 휴대폰번호가 등록된 고객에 한함.)

    1. 1. 입출금계좌를 가지고 계신 고객 (입출금계좌 유형 : XXX-10,20,30-XXXXXX)
    2. 2. 신용(체크)카드만 가지고 계신 고객 중 은행에 고객정보가 등록된 고객
    이용가능 서비스
    1. 1. 예금 계좌조회, 펀드 계좌조회, 대출 계좌조회
    2. 2. 카드조회
    • * 계좌이체, 상품가입, 지로/공과금 납부 등 인터넷뱅킹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한 없이 이용하시려면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 또는 당행의 비대면상품가입 앱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 * 영업점에서 조회회원 가입 시 스마트폰뱅킹 조회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
    1. 1. 예금계좌 보유고객 회원가입 : 평일 24시간(시스템 전환 시간 제외)
    2. 2. 신용(체크)카드 보유고객 회원가입 : 평일 08:00 ~ 22:00
    3. 3. 휴일 회원가입 불가능

    이용안내

    • 은행에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 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만 조회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번호가 은행에 등록되어 있지 않거나, 등록 여부를 모르실 경우 가까운 영업점 또는 고객컨택센터 (1588-1599)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기간설정


    시작일

    종료일

    오류메세지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하였으니 확인하시고 다시 거래하여 주십시오.

    • 오류내용 :
    • 오류코드 :
    •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고객컨택센터(1588-1599)로 문의 바랍니다.
    • 업무종료시에는 홈페이지의 고객센터>고객상담>e-메일상담 에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안카드 교체발급 안내


    고객님께서는 안전카드를 발급받으신 지 1년이 경과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안전카드는 사용이 가능하나, 안전한 전자금융거래를 위하여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셔서 안전카드를 교체발급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안전한 전자금융 거래를 위한 고객 안내

    • 공동인증서, 안전카드, 비밀번호 등을 인터넷(메일함, 웹하드 등)상에 보관 중인 고객들은 이를 즉시 삭제하시고, 지점을 방문하시어 안전카드를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공동인증서를 복사하거나 보안카드를 스캔 또는 촬영하여 인터넷상에 보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공동인증서는 PC의 하드디스크보다 USB 등 이동저장매체에 보관하시면 더욱 안전합니다.
    • 인터넷뱅킹ID, 비밀번호는 일반 인터넷사이트의 ID, 비밀번호와 다르게 설정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보다 안전한 전자금융 거래를 위해 일회용비밀번호생성기(OTP)를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 One Time Password : 거래시마다 새로운 비밀번호가 생성되어 비밀번호를 암기하거나 별도록 기록/저장해둘 필요가 없음
    • 발급받은 지 오래된 보안카드는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계좌 입출급 내역을 휴대폰으로 즉시 알려주는 ‘퍼스트알리미서비스(SMS)’(유료)를 가입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예금인출 사고를 당한 경우 즉시 은행에 신고하고 출금정지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불러오는 중
    Back to Top